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먹는 찡입니다.
이번에는 화이트데이때 갔던 내가 만드는 케익집!  내가만든미케익 홍대점에 대해 리뷰를 써보려합니다.

직접만든 케익을 선물한다는거는 정말 특별한 일이죠!

내가만든미케익 홍대점은 홍대입구역이랑 멀지 않은 거리에 있습니다.

MCM매장 옆건물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다른분들이 만든 케익 사진이 전시되있어서 참고할수 있습니다!
저정도 퀄리티가 나올까 싶네요...
다들 파는 케익처럼 잘만드시더라구요.

파티 도구도 따로 판매합니다.

숫자와 이니셜을 넣을수있는 초콜릿? 설탕?  같은게 있어서 기념일이나 추억할수있는 문구를 적기 좋습니다!

데코레이션 할수 있는 제품이 정말 많아요.   꽃,쿠키가 다양한 모양으로 있습니다.
케익 만들기를 하는데 어렵지 않게 해줍니다.

초콜릿이나 과일도 넣을수있게 판매합니다. 전부 가져가서 케익에 장식 후 나중에 계산할때 알아서 해줍니다.

글씨를 쓸수도 있는데 잘못써서 패스했습니다.

화이트데이 선물이라 데코중 찍은 사진입니다.  완성된 데코용을 이쁘게 놓으면되서 손재주가 없는 남성분들도 쉽게 할수있더라구요.
생크림 짜는법은 알려줍니다.

케익은 1호부터 3호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정보인데 이거보단 조금더 비쌌던걸로 기억합니다.

이상 내가만든미케익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