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먹는찡입니다.

GS25에 들려서 뭐먹지 했는데 분홍색버거,  벚꽃향피크버거가 있길래 구매하여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벚꽃향핑크버거는 진짜 분홍색버거인데요 뭔가 달콤한 맛이나게 생겼습니다.

가격은 2500원입니다.  버거 크기는 GS에서 파는 다른 버거보다는 조금 작은 크기입니다.

버거 구성은 분홍색 빵과 양파, 마요네즈, 패티와 불고기소스, 양상추 2장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아랫쪽 빵을 들어내니 빵에 양상추모양으로 찍혀있네요 양상추의 싱싱함을 보여주네요!

전자레인지에 30초정도 돌리니 버거에 윤기가 사네요!  안에 잡고먹을수 있는 플라스틱이 있어서 먹기 편합니다.

맛은 불고기 버거 맛입니다.  패스트푸드점에서 파는 불고기 버거와 내용물이 비슷해서 그런거 같습니다.
벚꽃향은 잘모르겠지만 불고기 향은 나네요!

이쁜 불고기 버거 느낌?
먹을만은 했습니다.

크기와 분홍색 벚꽃향핑크 버거인걸 봐선 여성고객을 사로잡으려는 버거 인듯합니다. 
먹기 불편함이 없네요!
깔끔한버거였습니다.

이상으로 GS25 벚꽃향핑크버거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