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먹는찡입니다!

오늘은 충정로를 갔는데요!
팔색삼겹살과 콩불이 합쳐진 집이 있네요!
원래 콩불집과 팔색삼겹살집이 따로있었는데요 합쳤네요!!
팔색삼겹살과 콩불이 유명한집입니다!
하지만 이번에도 특이하게 !! 부대찌개를 먹어봤습니다!

충정로 팔색삼겹살 & 불고기 전문점입니다. 이집은.. 특이하게 팔색삼겹살집 메뉴와

불고기집 메뉴를 동시에 시킬수있는데요 저희는 콩불집 메뉴를 시킬 예정이라

콩불쪽 메뉴만 찍었습니다.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번에 홍대에서 콩불 먹었던것보다 저렴하네요!

이번에는 3.8부대찌개를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찬입니다. 마카로리 샐러드와 멸치볶음 김치가 나옵니다!

반찬은 리필이 가능합니다! 마카로리샐러드가 맛이있네요!!


많은 사람들이 팔색삼겹살을 드시더라구요!

역시 팔색삼겹살은 맛집인듯 합니다! 조만간 먹어야겠네요!

매장은 넓지만 사람이 가득가득 했습니다.

손님이 많은지라 분주한 주방이네요! 오픈형으로 위생적으로 운영되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음식 재사용 하지 않는 주방이라고 합니다!

처음 입장 했을때 치우는것을 봤는데요 재사용 불가능하게 한접시에 다 몰아 붙는것을 봤습니다. 확실하네요!


저희가 주문한 부대찌개입니다. 부대찌개에는 밥이 나오는데요 미리 열기를 뺴기위에

열어놨습니다! 면사리와 햄이 많이들어가있네요!

맛은 부대찌개 전문점과 같으며 양은 많습니다.식사나 반주하기에 정말 좋은 맛입니다.

남김없이 깔끔히 식사하고 만족하며 집에 돌아갔습니다!

팔색 삼겹살을 드실분은 참고하세요! 메뉴입니다.!


이상으로 충정로 팔색삼겹살 & 불고기집 리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