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먹는 찡입니다.
이번에는 통돼지김치두루치기를 먹으로갔습니다.
(두루치기 먹으러 가자했는데 두루마리로 들었다는...)


이 집은 신촌 먹자길 가운데 있습니다.
찾기도 쉽습니다!

통돼지두루치기가 매우 저렴합니다.
맛은 독한거 매운거 약간매운거 있습니다. 그램수를 보니까 고기랑 김치가 정말 많이들어가네요!


1

저희는 보통으로 약간매운맛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대접밥 2인 주문했습니다.

대접밥입니다천원을 별도로 받습니다.
작은 계란이 하나 올라가 있네요! 밥은 꽤많이 주시더라구요!

계란은 좀 작은감이 있지만.. 요즘 계란값이 비싸서 그런거 같습니다!

김입니다.  추가적으로 나오는 반찬인데 김싸먹으면 맛있습니다!
김치랑 김이랑 밥이랑 같이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다들 김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이집은 페북,인스타 인증하면 라면사리를 서비스로 줍니다!
처음에 나왔을때 이쁘게 사진찍어서 올리고 계산할때 인증하면 
라면사리값은 빼주십니다!

저희는 보통을 주문했는데요!
정말 양이 많아요!
잘라서 나오지않아서 김치랑 고기를 잘라야하는데요!
여자친구가 혼자자르고있었는데 논다고 혼났습니다ㅋㅋㅋ
같이짜르라네요!  빠르게!

고기도 많습니다!  저희는 두부가 먹고싶어서 나중에 두부를 추가했는데요!

두부도 한모를 짤라서 나오는듯합니다. 양이 많더라구요

결국 두부는 남겼습니다.. 너무 많아서... 사리 추가하는것도 좋은듯합니다.

그냥도 푸짐하긴 하지만... 맛을위해서...

맛있게 먹는이라네요!  와서 잘짤랐는지 봐주시고 불도 꺼주시더라구요!

저방법대로 먹으면 꿀맛입니다.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