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BHC의 뿌링클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나온지 오래된 제품이고 여러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인데요

그래도 한번 시작해보겠습니다.

뿌링클은 치즈가루가 골고로 묻어 있어요.  항상 먹을때는 뼈로 먹는데요
저는 순살 뿌링클 먹으면 용가리 느낌이나서 별로더라구요 2천도 비싼데 맛도 좀 떨어지는 느낌!

뼈로 시키면 17,000원 입니다

BHC 할인정보!

배달의 민족에서는 매주 목요일마다 BHC 치킨을 3천원씩 할인 해줍니다

(2월이라고 하지만 매달 행사하는건 안비밀)

그외에도 매일매일 행사정보가있습니다.

배달 어플(배달의민족)을 써서 주문 했는데요
여기는 OK캐시백이 사용 가능합니다.
숨어 있는 OK캐시백 활용에 좋습니다.
남은 금액 3,700원을 지불하고 배달!

주문을 완료하면 문자가 오네요!
60분...  할인도 하고 해서 오래 걸리는듯합니다!  참고하세요!

1시간 20분만에 온 치킨!
사장님이 죄송하다고 콜라 서비스 주시고 사과전화까지 하셨네요.
치킨은 따뜻하게 왔습니다.  대처가 좋으시네요!

구성은 치킨,무,뿌링클 소스를 주는데
저는 이소스가 좋더라구요.
원래 콜라는 작은거주는데 매장마다 다른듯합니다.

뿌링클 시즈닝이 잔뜩 묻어 있습니다.
달달하고 고소하고 짭짤합니다ㅋㅋㅋ
이거슨 뿌링클 마법...

안에는 일반 치킨과 같습니다만...

뿌링클 소스를 듬뿍 바르면 달라지죠!

그다음에 치킨 무까지!

뿌링클은 주문 뒤 바로먹어야 하는데요
안그러면 눅눅해지면서 뿌링클 맛이 감소합니다.

기름이 나와요!

마지막으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뿌링클 칼로리 및 영양정보!

조각당 290kcal...x9  1인 1닭하면 큰일 나겠죠!

이상으로 뿌링클 후기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