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봄이다가오는데 아직 쌀쌀하네요.  따뜻한 국물에 소주한잔이 생각 나는군요!


일본식라멘과 숙주볶음을 잘하는 집 하나 소개 해드리려고합니다!

좋은 맛집  겸 좋은 술집이죠! 

퓨전포차 라멘포차 미쓰봉숙
신당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미쓰봉숙입니다!
가게 이름이 무척이나 특이하네요
구수한 느낌도나구요!

사장님이 마블팬이신지 히어로 물로 도배도 있네요!
색다른 분위기를  풍기며 아담하고 아늑하니 따뜻한 느낌입니다.

에어컨도 마블 인테리어가 마음에드네요

메뉴입니다.  대체적으로 저렴한 가격입니다.  부담 없이 반주하기 좋습니다.

주문은 돈카츠라멘과 숙주차돌볶음 참이슬 하나 주문했습니다.

돈카츠 라멘!  큼직한 고기와 달걀이 들어 있습니다.  된장의 구수한 맛을 잘살려 맛있었습니다.  고기가 크고 좋네요

후루룩 먹기 좋습니다.  소주 한잔 마시고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굳이 술먹으로가지 않아도 식사하로 가도 좋을듯 하네요.

숙주볶음 숙주가 숨죽지 않고 고기도 들어있고소고기 차돌 향이 잘나 맛도 일품이였습니다. 

또 양도 굉장히 푸짐해서 배도 채우고 한잔할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 두메뉴에 참이슬 조합은 진짜 매일 먹고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