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먹는 찡입니다.
포일동에서 점심을 먹게되어 방문한 곳인데요 고봉민김밥은 다양한 김밥이 있는데 진짜 맛있죠!

저는 돈까스 김밥을 좋아해서 갈때마다 시켜먹습니다.
김밥은 3천원정도인데 김밥이 무슨 3천원이나해?  라고 할수있지만 고봉민김밥은 그럴만합니다.

위치는 숲속마을 입구에 있구요 롯데리아 반대편에 위치해있습니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포일점 T.031-424-7603

분식점 같은 느낌이 나네요.  최근들어 매뉴가 늘어나는거 같습니다.  육개장한상도 맛있어보이고 신메뉴인 마파통두부덮밥도 맛있어보이네요.

하지만 라면에 돈까스김밥을 주문합니다.
(답정너)

아기자기하고 이쁜 인테리어입니다.  테이블은 5팀정도 앉을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말점심이라 애기들이 많더라구요 꼬마김밥도 있는거 같습니다.

기본찬은 분홍 무와 김치를 줍니다.

통통한 돈까스 김밥입니다. 큼직한 돈까스가 한줄들어갑니다.  돈까스소스도 들어있어 김밥과 돈까스를 먹는 느낌이 모두 납니다.

라면인데요 기본적으로 신라면을 베이스로 계란, 만두,  어묵,  당근을 넣어 줍니다. 추가는 각 500원이랍니다.
기본 라면에 저렇게 넣어주니 푸짐합니다.

근처에서 분식이 드시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이상 고봉민 김밥 포일점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