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엔 맛있는 조개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포일동에 은근 숨은 맛집이 많네요!
이번 장소는 가족 외식/회사 회식 등에 좋은 장소라고 생각이드네요!

찌마기는 파파이스 포일점 바로 뒤에 있는데요!

처음에  찾아 갈때 조금 헷갈리더라구요
숲속마을 입구쪽과일가게가있는데 그 골목 끝에 있습니다!

메뉴입니다.  기본적으로 조개찜과 석화찜이 메인으로 있고 사이드 해산물 추가가 가능하구 기타사리 음료도 다양합니다!

저희는 조개찜 소를 주문 했습니다!

아직 익지 않아 사이다 한잔하여 기다리고 있습니다.

반찬은 김치, 뻔데기 등 조금 나옵니다.

처음에 이렇게 덮어서 나오는데요.  익는 과정입니다.  기대가 되더라구요 익는 소리가 얼마나 좋던지!

짠!  뚜껑을 열어보니 콩나물과 조개가 잔뜩 있습니다.  가운데 맛있는 치즈도 있네요!

치즈 맛이 진짜 일품입니다!


정말 큼직하죠?  씹는맛도 일품이여서 지금 작성중에도 입에 침이 고이네요!
메추리알도 들어있고 소 짜는 잘먹는 성인 2명이서 먹으면 배부르게 먹을수 있습니다!

조개를 넣고 끓여서 그런지 국물 맛도 좋습니다.  술이 한잔 생각나는 맛입니다!

근처에서 외식이나 회식이 있다면 들려보는게 좋을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