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덕원에 있는 담소 포일점에서 순대국을 포장해서 먹었는데요!  담소는 여러곳에 있죠

담소사골순대도 포장이 된다는 사실 아셨나요?
끓여서/재료만 두가지 다가능합니다!

담소 의왕포일점인데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깔끔하네요!

포장시에는 3백원 더 저렴한데 밥이 없어요 밥을 추가 하면 300받아서 똑같습니다.

매장 안은 깨끗하고  탑같은게 있어서 경주 온 느낌도 납니다.
담소가 세계최초 우사골 순대국이라네요
(해외에도 순대국 먹나..)

메뉴판입니다. 담소는 우사골맛있습니다.

끓인 우사골 돈순대국으로 포장했습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 나옵니다. 구성은
순대국, 깍두기, 무채, 다대기입니다.
여기에 밥추가!
수저는 챙겨 달라고 해야줍니다!

국물과 파가 정말 많이 들어 있어요!
간은 돼있어서 바로 먹어도 됩니다.

고기는 없냐구요?

순대랑 고기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
순대도 실하게 들어 있어요!

당면도 많이 들어 있네요!  만족스러운 저녁 식사였습니다!  포장하면 별로 일꺼라 생각들 하시겠지만 맛은 변함이 없네요.  바로 드신다면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