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먹는 찡입니다.
이번에도 신촌에 맛집을 알아보죠!
이번에는 찌개가 먹고싶어서 알아보다가 방문한집입니다.

든든하게 먹고싶은날 생각나는게 밥에 든든하게 먹을수있는 국물이 생각 나잖아요?

이집은 유플렉스에서 신촌기차역 방면으로 걷다보면 나옵니다.

맛있는 순두부&김치찜!

자리에 앉으면 가장 먼저보이는것은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치찜,순두부도  종류가 정말 다양하네요.

저희는 쇠고기순두부하나, 통갈비찜하나 주문 했습니다.

테이블에는 날계란이 있습니다!
날.계.이니 주의바랍니다!

실제로 날계란을 친구머리에 깼다네요
싸우는 날이죠ㅋㅋㅋ
주의사항인듯합니다!

기본찬이 나오는데요.  이쁘게 담겨서 나옵니다.  밥과 반찬이 부족하면 더 먹을수 있더라구요.  밥과 반찬은 무한리필!

출구쪽에 셀프바가 있으니 먹을 만큼 퍼가면 되더라구요.  기본적으로 안나오는 샐러드도 있더라구요.

통갈비찜입니다!

큰 김치가 하나들어 있고 갈비는 4점정도 들어 있었습니다.
국물도 아쉬운 맛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별로였습니다.

고기도 많이 안붙어있어서 먹을게 없었다는...  김가루에 반찬과 먹었습니다.

쇠고기순두부찌개입니다. 순두부찌개는 정말 맛있습니다.  국물도 맛있고 걸쭉한게 밥이랑 먹기 정말 좋습니다.

순두부가 조금더 저렴하고 맛있네요.
방문하신다면 순두부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신촌 맛있는 순두부&김치찜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