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먹는 찡입니다. 오늘은 신촌의 소고기 무한리필을 찾아가보았습니다.

몇년전에 마장동에 소고기 무한리필을 갔다가 굉장히 후회한 기억이 있어서 고민이 되었지만 최상급 냉장육이란 말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신촌안쪽 골목에 있는데요.

위치 참고하세요!!

빨간색 간판으로 왔쏘라고 적혀있습니다.


일단 매장에 들어와서 앉으면서 주문을 합니다.

소고기를 먹으로 왔으니. 역시 무한리필 성인으로 주문을합니다.

밥이나 냉면을 먹어야하나 고민도 되지만 고기를 많이 먹겠다는 생각으로

일단 고기만 주문했습니다.


주문을하면 이모님께서 숯불과 불판, 그리고 물티슈를 준비해주십니다.

맛있겠죠 고기는 숯불구이죠!

불판도 제가 좋아하는 불판이네요!

싱싱한 상추와 깻잎 양파 무침입니다. 이게 맛이있더라구요

고기한점과 냠냠하기 좋습니다!

왔쏘는 샐러드바가 있습니다. 많은음식이 있는건 아니지만 친환경 수경야채

쌈이 따로 준비 되어있구요

사진과 같이 음식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저는 양파 킬러기 때문에 양파만 많이 먹었는데요 후르츠도 준비 되어있고


샐러드도 따로 있으니 드셔도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되는데요


저는 버섯이 있는거보고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대부분 고기무한리필집은 버섯은 따로 주문하잖아요 버섯도 먹고싶은만큼 가져다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소고기를 한판을 가져다 줍니다.

부위별로해서 600그램정도라고하네요.

그뒤에는 원하는 부위만 달라고하시면 작은접시에 담아줍니다.

한판을 다먹으면 맛있다고 생각했던 부위를 주문해서 먹으니

좋네요! 구운 고기를 찍었어야 했는데 못찍었네요

맛있게 먹느라...

추천하는 부위는 토시살입니다. 토시토시!


신촌에서 배터지게 소고기가 먹고싶다면 방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