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먹는 찡입니다.
오랜만에 홍대 맛집 후기를 쓰게되네요.

이번에 방문한곳은 직접 튀겨먹는 꼬치 튀김! 무한리필집!
와따시와덴뿌라입니다.




위치는 홍대입구역 9번 출구와 가깝습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격은 11,900원!  튀김치곤 다소 비싼가격이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무한리필이고 저희는 워낙 잘먹어서 합리적인가격이라고 생각들었습니다.


튀김을 만드는법에 대해 적혀 있습니다.
한튀김 칸에 6개 이상하지 말라네요.


좌측에 튀김반죽, 우측에 튀김가루가 나옵니다.  반죽  다음 가루를 묻혀 튀기면 됩니다.

튀김칸은 2칸을 줍니다.  기름은 들어가면 넣어주는데 생각보다 깨끗했습니다.  튀김을 튀겨보면 더 잘알수있는데요.

저희는 우측에 고기류를 튀기고 좌측에는 고기외 것을 튀겼습니다.

그이유는 고기는 3분 그외는 2분정도 튀겨야됩니다.


종류는 30가지가 넘습니다.
삼겹살, 닭다리살, 갈매기살,  닭근위 등 고기류와 새우,  고구마,  두부 등 정말 많습니다.

저희는 주로 새우,고구마를 공략했습니다.

고기류는 튀기니 맛이 대부분 비슷했습니다.


소스는 6가지가  있으며 반죽과 가루는 추가적으로 가져갈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불고기, 떡볶이, 밥,우동,  다양한 먹거리도 있네요.


처음엔 다양하게 가져왔습니다.
타코야끼는 튀기니 맛이 별루더라구요.

그외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떡볶이에 찍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돈까스소스와 타르타르,  칠리소스입니다.

새우에 찍어 먹으니 존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새우튀김이 맛있네요!

 
입맛대로 많이 먹을수 있으며
튀김옷 얇게 먹어도 되서 좋았습니다.

또 방문하고 싶네요.  기름져서 많이 못먹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저희 앞에 앉은 커플들은 꼬치가 30여개가 안나온거 같더라구요.
그러나 저희는 90여개 정도 먹었습니다.

개인차가 있으니 기름에 쉽게 물리시면 일반 튀김집가시는게 아니시면 꼭 한번 방문 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