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이네요.

오늘은 아주대에 정말 유명한 손칼국수집이 있다고해서 와봤어요.

먹음직해보이죠?




이모네 손칼국수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협소해보이는데 들어가보면 생각보다 앉을자리가 많아요

그치만 워낙 인기가 많아서 점심시간에는 웨이팅 있다는점..! (10분-20분정도)



자리에 앉으면 양념장이 뙇 있는데 이게 진짜 매워요ㅠㅠ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조금만 넣어도 맵더라구요

저처럼 매운거 잘 못드시는분들은 조금만 넣어드세요!


메뉴판 입니다!

되게 간단하죠?

저희는 칼국수 2개만 시켰어요


신김치 새김치 이렇게 나눠서 주시더라구요

저는 신김치가 좋아서 그것만 먹었네요



김 올려진 칼국수에 양념장 퐁당-

저정도만 넣어도 매워요 (저는..)



근데 이 사진에서 잘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성별따라서 양을 다르게 줘요

받았을땐 잘 몰랐는데 먹다보니 양 차이가 확실히 느껴지더라구요

이해는 가지만 기분이 좋지는 않았어요ㅠㅠ

*여성분들 주문하실때 많이 달라고하면 많이주니까 꼭 미리 얘기하세요!



*총평

물어보지도 않고 양을 다르게 준다는 점이 별로였지만 칼국수 자체는 맛있었습니다

김치도 맛있었고 칼국수 다 먹을때까지 차갑게 식지도 않았구요

다음에는 양 많이 달라고 할거에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위치는 요기입니다!

평일에는 11:00 - 20:00 / 주말에는 11:00 - 19:30 까지 한다고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