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먹는 찡입니다.

오늘은 빠네치킨이 먹고싶어서 꼭그닭을 방문했는데요.

빠네? 치킨? 뭔가 싶은데 정말 맛있습니다.

이집은 방문해보니 분위기도 좋아서

소개팅/데이트시에도 좋을거 같습니다.

소개팅할때 치맥 한잔하면서 어색한 분위기도 날려버리고

분위기도 있어서 좋은거 같네요.


위치는 신촌유플렉스에서 신촌기차역 방면으로 걷다보면 있는데요

이게 생각보다 잘안보입니다.

내무반식당이라고 큰 고기집이있는데 

그 왼쪽 모퉁이에 있습니다.

주의해서 방문할때 찾아가세요!



매장입구입니다. 보시는것처럼 입구가 왼쪽에 딱 붙어있어서 찾기 힘들수가 있습니다.

정면에는 대표메뉴인 빠네치킨이 있네요!

차별화 관련된 내용이 있네요.

원산지는 브라질산만 사용한다는데, 요즘 브라질산 수입이 안되는데 

뭘로 대체했을지 모르겠네요.


빠네치킨 말고도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특이하게 순살치킨만 판매하네요.

치킨가격은 조금 있는편이지만, 치킨만 나오는게 아니니 괜찮습니다.


저희는 빠네치킨 이랑 콜라를 주문합니다.

매장내는 한적했습니다. 6시 이전에 방문했던터라...

사람은 저희말고 한테이블정도 있었습니다. 

조금 일찍방문하면 분위기도 좋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치킨을 먹을수있습니다.

무가 세로로 길게 짤려있더라구요 직접만드시는거 같네요

맛이 좋습니다.

감자튀김은 서비스로 주셨는데 금방 순식간에 먹었습니다..

음식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걸려서 그런지 주셨더라구요

빠네치킨입니다. 처음에 나오면 빵안에 치즈가 가득한데

이것을 직원분께서 정성스럽게 짤라주시더라구요

치킨위에 치즈를 뙇!!

소스가 잔뜩 묻어있습니다.

정체를 모를 매콤한 소스... 먹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잘라주시는데요 치즈를 잘둘러주셔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빵이 더맛있더라구요 치킨보다도 소스에 빵을 찍어먹으면 진짜 우와... 맛있다라는

생각이 듭니다.물론 치킨도 맛있습니다...

콜라는 컵에 얼음이 들어있는데 딱 둘이 나누니까 다들어가더라구요

오오... 딱 맞춰서 준건가 싶더라구요 ㅋㅋㅋ

땋! 없어졌습니다 마술인가요...


제가 글쓸때마다 다 맛있다고하는데 정말 맛있는집만 골라갑니다..

입맛이 좀까다롭거든요 ㅋㅋㅋㅋ

이상 빠네치킨이 있는집 꼭그닭 신촌점이였습니다!

댓글